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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상품소싱 - 팔리는 상품 찾기
- 하루 5개 업로드 중 1개 상품은 핫한 키워드 상품을, 나머지 4개 상품은 무엇이든 일단 올려보기
- 상품 등록을 할 때는 네이버 상품 SEO 원칙을 잘 지켜서 등록해 주세요.
2. 세부키워드 작업
2-1 세부키워드 뽑기 ( 30자 ~ 50자 )
- 네이버통합 자동, 연관 검색어 검색 수집
- 네이버쇼핑 자동, 연관 검색어 검색 수집
- 블로그 연관검색어 검색 수집
- 셀러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 적극 활용 ( 헬프스토어, 일헥타르, 셀러 etc)
2-2 세부키워드를 잘 활용하기
- 키워드 중복 체크 반드시 하기
- 글자수 30자 ~ 50자
- 대표키워드가 곧 카테고리라면 굳이 넣지 않아도 되지만, 1페이지 확인 후 모두 쓰고 있으면 우리도 쓰기
- 쇼핑탭 뜨는지 확인하기
- 구매건수나 리뷰수로 팔리는 상품인지 확인하기
3. 썸네일 꾸미기 (클릭율 UP)
4. 상품등록 ( 일 5개 x 5개 플랫폼 )
5. 상세페이지 1~2장 작업 ( 전활율 UP )
6. 유입활동 ( 럭키투데이, 블로그 포스팅, 소액광고, 지식in, 카페 글 등록 )
내 스마트스토어 유입을 위한 마케팅 활동 진행
- 럭키투데이 습관화
- 네이버 블로그 반드시 운영. 최소 1주일에 1개 이상 글 등록
- 광고 거의 없는 키워드를 찾아서 네이버 키워드 광고 직접 돌려보기
7. 후기관리, CS
※ 스마스스토어 운영시 주의사항
- 효능 효과 관련된 키워드 조심하기
- 상표권 있는 상품인지 확인하고 내 상표도 브랜드에 등록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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